커뮤니티

스쿨새소식

작성자 강남와인스쿨
제목 [언론보도] “와인을 알면 비지니스가 보인다”… 와인 CEO 최고위과정 37기 입학식 열려
작성일 2019-08-09
와인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과 훈련, 건전한 와인 문화 발전을 위해 2006년 설립된 BWS강남와인스쿨이 주관하는 ‘와인CEO 최고위과정 37기 입학식’이 지난 7일 개최됐다.
양재동 라시따몰(구.하이브랜드)6층 교육장에서 열린 입학식은 김상환 원장의 내빈소개와 이동현 이사장의 환영사, 주재남 36기 회장의 축사, 배우 겸 가수 최완정(35기 수료)의 축사, 와인레이디 김성동 교수의 와인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김상환 원장은 “16주간 교육 일정에 최선을 다 하겠다. 존중하고 배려하는 37기 원우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고 이어 등단한 이동현 이사장은 “돈보다 사람, 사람보다 친구가 중요하고 맥주,소주보다는 와인을 알아야 100세 시대 비젼이 있다.’와인CEO 최고위과정 37기’ 원우들은 화합과 협업으로 역대 기수 중 최고가 되어 수료할 때 모두가 가족,친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또한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머슬 앤 모델 아시아 챔피언십 시니어 '비키니' , '바싱슈트' , '런웨이 모델'부문에서 우승을 하며 그랑프리 3관왕을 차지한 배우 겸 가수 최완정은 “좋은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운동을 하면 치매가 예방된다”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입학식 후 바로 진행한 와인특강은 평소 잘못 알고 있던 와인에 대한 상식과 매너를 제대로 깨우치는 시간이었다.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출신이면서 프랑스 와인 기사 작위까지 수여받았던 와인 레이디 김성동 교수는 해박한 지식과 유창한 화술로 37기 원우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BWS강남와인스쿨은 와인 교육 프로그램인 WEC(Wine Expert Course)의 공식교육기관으로서 WEC의 교육과정과 인증을 위해 체계적으로 교육하며, 와인전문가를 집중 육성하는 교육기관으로서 2006년 설립 이래 4,000 여명의 와인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기사출처]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278#09nf)
첨부파일

TOP